barbar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이벤트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쿠폰관리
  • 나의댓글
  • 상품검색

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보내주신 아로니아 변질된 상태 사진입니다

작성자 장****(ip:)

작성일 2019-08-07

조회 196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9  년  8월  6일 비트를 구입하고 별도로 아로니아 1통을 받았는데요.

유통기한은 아직 여유가 있으나   변질된 제품을 보내주셔서 오늘(8일)아침에 전화 드리니 폰으로 사진을 보내라해서 보내니

담당 여직원이 이 물품은 서비스로 보내드린것이니 이에따른 보상이나 대체는 안된다고 먼저 말씀 하시는데

그런것 같으면  뭐하고 그런걸 보냈으며,  아예  보내지도 말지  인심은  회사에서 쓰고 나만 이상한 사람 되엇네요?

상태 한번 보세요.  이렇게 구매자를 대해선 안된다고 생각 합니다.  내가  얼마전  비트를 구매하고,  괜찮은 제품 같아서

지인들에게 홍보차 선물할려고 이번에 다시 구매한건데 이렇게 응대하면 어찌 마음놓고 얘기 할수 있겟나요?

이 부분 분명하게 응답해 주세요.  다시한번 말씀 드리자면 공짜 얻어 먹을 목적이 아니고  그쪽에서 사은품으로 준것이고

이미 인심을 쓴거잖아요.  그런데 하자 있더라도 대체는 안된다?  그런 마인드라면 다신 그런식으로 상한거 보내면 안되죠.

첨부파일 KakaoTalk_20190807_103459195.jpg , KakaoTalk_20190807_103459453.jpg , KakaoTalk_20190807_103459629.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카페24
  • 올더게이트
  • CJ대한통운
  • 공정거래위원회
  • 현금영수증